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닫기

장바구니가 비어 있습니다.

전체보기
로그인
0
검색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뉴스/이벤트

뉴스/이벤트

뉴스와 이벤트입니다.

게시판 상세
제목 영동소방서, 소화기로 초기진압 큰 피해 막아
작성자 정수환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20-09-01 08:50:04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115

영동소방서(서장 류광희)는 지난 23일 상가주택 건물옥상에서 발생한 화재에 소화기를 사용하여 신속한 초기대응으로 큰 피해를 막았다고 밝혔다.

이날 화재는 오후 1시 03분경 황간면 금계리 내 한 상가주택(00식당)옥상에 설치된 심야전기 보일러실 인입선 부분에 화재가 발생한 것을 집주인이 발견하여 주방에 있는 가정용 소화기를 사용 초기진압으로 소중한 인명, 재산피해를 막을 수 있었다.

최근 화재로 인한 피해를 저감시킬 수 있는 주택용 소방시설(소화기, 단독경보형감지기)은 화재예방, 소방시설 설치유지 및 안전관리에 관한 법률에 따라 모든 주택(아파트, 기숙사 제외)에 의무 설치를 규정하고 있다.

이에 소방서에서는 주택용 소방시설 설치 촉진을 위해 관내 전광판 및 소방안전교육 등 주택용 소방시설의 중요성 홍보에 집중하고 있다. 류광희 서장은“주택용 소방시설인 소화기로 초기에 화재진압하여 소중한 인명, 재산피해를 막을 수 있었다”며“언제 어디서 어떻게 발생할지 모르는 화재에 우리 가족뿐만 아니라 이웃의 생명까지 지켜주는 주택용 소방시설(소화기, 단독경보형감지기) 설치에 군민들의 많은 관심을 가져달라”고 전했다.

저작권자 ©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

출처 : 불교공뉴스(http://www.bzeronews.com)
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close